ChainSmoker’s Block

ZZAN 문학상에 관한 중대한 실수를 바로 잡습니다. 본문

스팀잇, 스팀판 이벤트 홍보

ZZAN 문학상에 관한 중대한 실수를 바로 잡습니다.

ChainSmokers 2022. 6. 22. 12:59

천운입니다.
일단 사과의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제가 아직은 정신줄을 놓을 때는 아닌데 뭐에 홀렸는지 그만 깜빡하는 바람에 아주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하여 정중하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바로 잡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ZZAN 문학상은 3회째 진행되는 것이고 원고 마감과 함께 순조롭게 심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착오를 하여 2회로 공지를 했고, 이렇다 보니 @kiwifi 님에게 대문을 의뢰할 때도 2회 대문이라며 의뢰를 했습니다.

이렇게 되다 보니 3회임에도 불구하고 2회가 되었는데 이를 어제서야 뭔가 이상해 분명 3회인데 하며 생각을 정리하고 일련의 일들을 살펴보니 내가 2회로 생각하는 바람에 이 사달이 났습니다.

하여 정중하게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 더욱 신경 써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여 죄송한 마음으로 대문도 수정을 요청하였고 공지도 바로잡습니다.
하오니 스티미언 님들 중에 포스팅이나 기타 등등에 2회로 하셨으면 바로 잡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런 문제와 상관없이 공지된 기간에 접수된 짠 문학상 모든 원고는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니 심사 기준에 의하여 심사하여 결과를 발표하겠습니다.

이런 문제가 스팀 짱과 ZZAN 문학상에 발전에 저해가 되어서는 아니되기에 늦게나마 바로 잡으려 하니 이해하시고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면서 또한 질책도 기꺼이 받겠습니다.

이 글을 리 스팀 하여 널리 알려주시기 바라며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홍보성 댓글 말고 이 이야기에 관한 댓글에 한하여 모든 분들에게 1 스팀씩 보내 드리겠습니다.
특히 이번 ZZAN 문학상에 참여하신 분들에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6/22
천운

 

**댓글은 아래 원본글에 작성 바랍니다.**

원본글 : https://steemit.com/hive-160196/@cjsdns/6ucufr-zzan

 

ZZAN 문학상에 관한 중대한 실수를 바로 잡습니다. — Steemit

천운입니다. 일단 사과의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제가 아직은 정신줄을 놓을 때는 아닌데 뭐에 홀렸는지 그만 깜빡하는 바람에 아주 큰 실수를 범했습니다. 하여 정중하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

steemit.com

 

반응형